Shop Community


검색





신사티룸

계절의 티코스 24' 봄 시즌







어느새 성큼 봄이 다가왔습니다. 추위는 사라지고 우리 주변을 감싸는 따뜻한 공기가 반갑기만 합니다. 신사티룸 계절의 티코스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한다는 소식을 함께 띄웁니다. 이번 봄 코스는 가장 먼저 봄을 알리는 목련을 비롯해 달래, 쑥 등 계절의 식재료로 준비했습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점점 짧아지는 봄이 아쉬웠다면, 신사티룸의 봄 시즌 티코스를 만나보세요.




신사티룸 계절의 티코스 2024년 봄 시즌 



01. 헛개열매차 (논카페인) 

그윽한 캐러멜 맛의 달콤한 웰컴티입니다. 헛개나무열매는 봄 직전에 수확하는 마지막 차 입니다. 나무에서 나는 꿀이라는 의미로 ‘목밀’이라는 이름이 붙을 정도로 달콤한 향미가 가득한 헛개열매차를 마시며 지난 겨울의 끝자락을 짚어보세요.






02. 백호은침과 스노우볼

백호은침을 48시간 동안 천천히 우려 은은하고 섬세한 향미를 담았습니다. 백호은침은 하얀 솜털이 둘러싸인 은빛 바늘이라는 뜻으로, 중국 운남 지역에서 자라는 차의 어린잎을 채엽한 차입니다. 냉침한 백호은침에서는 복숭아즙 같은 달콤함과 쟈스민꽃 향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섬세한 차의 맛을 충분히 느낀 뒤 다과를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곁들이는 다과는 고소한 흑임자 스노우볼 쿠키입니다. 차 한 모금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꽃향기를 느껴보세요.







03. 목련현미녹차와 계절다식

가장 먼저 봄소식을 전하는 목련꽃을 현미녹차와 블렌딩 했습니다. 하동의 사이다라고 불리는 목련의 알싸한 청량감은 잠들어있던 감각을 깨웁니다. 달래 마들렌, 쑥 바스크 치즈케이크, 계절 정과로 구성된 플레이트와 함께 고소함, 푸릇함, 산뜻함이 어우러진 목련현미녹차를 즐겨보세요.
 






04. 쑥 두유 크림 라떼 (논 카페인) or 백차 하이볼 (택 1)

하동에서 자란 어린 쑥으로 달고 고소한 쑥 두유 라떼를 만들고, 녹진한 쑥 크림을 얹었습니다. 봄의 포근함을 닮은 쑥 두유 크림라떼 입니다. 백차 하이볼은 우리나라 전통주인 안동소주에 향긋한 백차를 냉침했습니다. 향긋하면서 달콤한 백차 하이볼에는 봄의 낭만이 담겨있습니다.












우리의 일상을 더욱 감각적으로

맥파이앤타이거와 클레어스서울이 만나, 우리의 일상을 더 감각적으로 만드는 신사티룸을 열었습니다.
오감을 깨우고 예리하게 다듬어, 일상에서 쉽사리 흘려버리는 순간에 집중하는 시간을 선사합니다.


 Klairs Seoul X 맥파이앤타이거 신사티룸

서울 강남구 논현로153길 44 클레어스서울 2F
・ 예약제로 운영되며, 당일 예약 가능합니다.